만족하실 수 있는 서비스
툴앤툴의 지정 택배사는 CJ대한통운택배(1588-1255)입니다.
타 택배를 이용하실 경우 수취거절 및 반송조치 됩니다.
고객님의 성함과 연락처, 제품의 고장 증상 등을 메모하여 제품과 함께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택배 특성상 운송중에 파손이 안되도록 충격에 안전하게 제품을 포장하셔야 합니다.
운송중 파손되더라도 포장이 미미하다면 배송사를 통한 보상이 곤란하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충전, 배터리 등 문제일 경우 제품전체를 보내주셔야 빠른 점검이 가능합니다.
가능하면 사용중이신 제품의 구성품 전체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수리비가 발생할 것으로 판단될 경우 고객님께 미리 연락을 드려 절차 및 비용을 안내해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유상수리에 동의하시고 수리비 입금이 확인되면 수리를 진행합니다.
유상수리 안내 후 10일간 입금내역이 확인되지 않으면 제품은 반송처리됩니다.
A/S 신청자분의 성함과 입금자명이 동일하지 않을시에는 A/S 처리도 지연됩니다.
동일하지 않을 경우 반드시 고객센터(1800-9860)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구매(수령) 후 1개월 미만 : 왕복배송비 당사 부담입니다.
1개월~6개월 이하 : 편도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6개월 이후 : 왕복배송비 고객 부담입니다.
아래의 경우 배송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1. 사용자 과실에 의한 고장인 경우
2. 사용 미숙으로 인해 고장으로 착각한 경우
3. 지정 택배사가 아닌 타 택배사를 이용한 경우 → 수취거절 및 반송조치
- 접수자, 연락처, 구매자, 구매일(구매하신 사이트에서 영수증 첨부), 고장증상(상세히)
- 메모가 누락될 경우 빠른 A/S 처리가 불가합니다. 되도록 자세히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문제 해결 및 신속한 지원을 약속드리겠습니다.
부피가 큰 스크린의 경우 CJ대한통운택배를 이용하며, 물류센터에서 직발송 되는 등 출고지가 다른 경우가 있으니 반드시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고 처리하시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물류센터로 반송될경우 행방조회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1~2일 추가소요)
Spet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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